여드름센터

안티에이징센터가기
바디라인센터가기
대상포진백신

홈 > 여드름센터 > 여드름
여드름센터소개 상담신청 전후사진보기 시술후기보기
피부사랑피부과에서는 여드름의 원인부터 치료합니다. 여드름의 정확한 원인은 밝혀져 있지 않으나 다양한 인자가 관여하며, 여러 이자의 상호작용에 의해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드름은 사춘기에 집중되어 나타나지만 30대 초반에도 발생하며, 전문적인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얼굴에 색소침착과 여드름 흉터를 남기게 되고, 모공이 넓어지며, 노안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피부사랑피부과 여드름치료 노하우] 1. 일시적인 치료가 아니라 근본적인 치료로 재발을 억제합니다. 2. 환자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꼭 필요한 치료만을 권하여 환자의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3. 여드름 치료의 가장 기본인 압출치료를 철저히 하며 2차 감염을 예방하고 통증이 최소화 되도록 치료 합니다. 4. 기본에 충실하고 최신 지견을 이용한 치료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5. 단지 여드름의 호전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깨끗한 피부가 될 수 있는 치료를 시행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 드립니다.
  • 심상성여드름
  • 켈로이드성여드름
  • 색소성여드름
심상성여드름
[심상성 여드름] 여러 개의 면포가 뭉치고 결절이 합쳐져 큰 고름집 같은 낭종을 형성하는 것으로, 치료 후에도 피부가 깊게 패는 흉터나 피부가 붉게 튀어나오는 켈로이드성 흉터가 남기 쉽습니다. ■ Basic프로그램 Jessner’s 용액을 이용한 스켈링 4회 + 압출 치료 8회 + 외용제 및 내복약 피부사랑피부과의 가장 대표적인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으로 여드름 치료를 받을 때만 잠깐 나아지고 이후에 자주 재발하는 여드름을 억제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홍반이나 여드름의 파인 자국이 심하지 않은 여드름 및 사춘기 여드름에 효과적입니다.
[켈로이드성 여드름] 켈로이드란 피부에 났던 상처가 치료되면서 피부 속에서 섬유 성분인 콜라겐 섬유가 보통 사람 보다 더 많이 증식함으로서 상처받았던 피부가 더 크고 붉게 튀어 올라오는 것을 말합니다. ■ 홍조 프로그램 기본 여드름 박멸 프로그램 + E-max LV 와 SRA 레이저 주기요법 피부사랑피부과의 홍조를 동반한 여드름 치료는 E-max의 LV팁을 이용한 혈관치료로 고주파를 이용하여 심부의 혈관을 치료하고 SRA팁을 사용하여 피부 표면의 혈관을 동시에 치료하여 홍조를 동반한 여드름 치료의 효과가 우수하며 장기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색소성 여드름] 여드름이 생겼을 때 손으로 짜거나 염증을 방치 하거나 하면 색소 침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색소 침착은 비교적 피부의 심부로부터 색소 침착이 이루어져 쉽게 치료되지 않습니다. ■ 색소 프로그램 기본 여드름 박멸 + laser toning + 외용제 약물 치료 여드름이 생겼을 때 손으로 짜거나 염증을 방치하거나 하면 색소 침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의 색소 침착은 비교적 피부의 심부로부터 색소 침착이 이루어져 쉽게 치료되지 않습니다. 기본 치료에 레이저 토닝과 외용제 약물을 이용하여 색소 침착을 깨끗하게 치료해야 합니다.
전후사진보기 여드름발생인자와 일반적치료 여드름재발줄이기위한노력
피부사랑피부과의 여드름 치료의 목적은 여드름 치료 이후 깨끗해진 피부를 가장 쉽고 효과적으로 유지 관리 하기 위한 방법들을 익히는 시간입니다. 바르는 화장품부터 먹는 음식, 생활습관 등, 이 모든 부분에 대해 보다 효과적인 방법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과 금주 -잠을 잘 자고 술을 피하여 여드름 생기는 것을 예방하며 스트레스 관리를 잘한다. 올바른 세안습관-세안은 여드름 전용 세안제를 이용하여 하루 2회 충분한 거품을 내어 피지가 잘 빠지도록 가볍게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며, 과도한 마찰은 피지선을 자극하므로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차단-평소 색소침착 예방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하도록 합니다. 손으로 짜지 않기-집에서 손으로 여드름을 짜게 되면 2차 감염이나 조직의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여드름압출은 내원하시어 치료하시길 권장합니다.
피부사랑여드름에이씨케어제품
부사랑 에이씨케어 제품 피부사랑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치료를 위해 개발된 4단계 에이씨케어 클리닉을 선보입니다. 피부과 전문의 홍주의 원장과 황상민원장이 공동 개발한 본 제품은 문제성피부와 지성피부만을 위한 솔루션으로 특허인증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