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센터

안티에이징센터가기
바디라인센터가기
대상포진백신

홈 > 안티에이징센터 > 색소침착
색소침착치료 상담신청 전후사진보기 시술후기보기
SL의원에서는 깨끗하게 지우자[색소침착 클리닉]잡티는 의학적인 용어는 아니지만 다음의 두가지를 말합니다. 첫번째는 넓은 의미의 잡티로 얼굴에 생기는 기미, 주근깨, 검버섯, 기타 색소침착 등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색의 피부질환을 모두 통칭하는 경우입니다. 두번째는 여드름이나 피부염, 자외선에 노출 후 피부에 염증이 가라앉으며 발생되는 갈색의 칙칙한 반점 등을 잡티라고 말합니다. [SL의원 색소침착 노하우] 1. 색소의 종류와 깊이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2. 원인 까지 잡는 똑똑하고 차별적인 1:1 맞춤 진료와 치료를 통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듭니다. 3. 단순 색소 치료 뿐만 아니라 탄력과 모공까지 함게 치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고객의 복함적인 피부 고민 해소와 경제적 효율성 까지 고려한 치료법을 추천해드립니다. 5. 치료 후 재발을 막는 근본 원인 해결을 위한 치료 노하우를 고유하고 있습니다.
  • 기미/주근깨
  • 오타모반
  • 점
기미/주근깨/잡티
기미는 주로 30대 이후의 여성에게서 발생하지만 요즘은 환경의 변화와 태양광에 잦은 노출등의 영향으로 20대에서도 발생합니다. 주로 갈색의 불규칙한 경계선을 가지고 있고 광대뼈, 눈부위 관자놀이 부위 턱선부위까지 발생합니다. 주근깨란 표피의 멜라닌 세포가 색소를 많이 만들어서 생기며 10대 이후 많이 생깁니다. 일반적으로 각이 있는 병변이 많으며 개개의 색소 크기가 아주 작고 진한 갈색을 띕니다. [색소침착원인] 아직 정확한 발생원인은 밝혀져 있지 않지만 1. 자외선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치고 2. 임신이나 폐경 등 여성호르몬 3.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도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으며, 4. 경구피임약의 복용,내분비 질환, 일부 약물에 의한 부작용 등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색소침착치료후관리법
[색소침착 치료 후 관리법] 색소침착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에 과다하게 노출되면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멜라닌 색소를 다량 만들게 되는데 일정 부위에 더 많은 양의 색소가 집중되면 얼굴, 손 등에 갈색 반점 형태로 발생하게됩니다. 또, 피부에 염증이 생기면 멜라닌 세포의 손상을 유발하는데 이때 손상된 멜라닌 세포에서 색소가 진피쪽에 침착되어 발생하기도 하며, 한번 생긴 색소침착은 저절로 없어지기 어렵기때문에 예방이 중요합니다. [색소침착치료] 시술시간 : 1시간 ~ 2시간 ㅣ 시술주기 : 피부타입별 1주일 1회 ㅣ 치료프로그램 : 1:1 맞춤 복합 레이저시술 ㅣ VRM레이저토닝, 엔디야그 레이저, 박피 등 [시술 후 주의사항] 1. 건조하지 않게 수분 보습에 신경 써야 합니다. 2. 뜨거운 태양이나 선탠 등은 과색소 침착을 야기할 수 있으니, 치료 후 한달정도는 치료 부위가 과도한 태양광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위해 자외선 차단제 사용에 신경 써야 합니다. 3. 시술 후 딱지가 앉거나 각질이 일어날 수 있으나 저절로 떨어지니 놔두세요.
전후사진보기